15분쌍꺼풀 보도자료 > 이와백공지사항 | 이와백성형외과
본문 바로가기



이와백공지사항

15분쌍꺼풀 보도자료

작성자 이와백 등록일 2018-08-17 12:16:32 조회수 1,792회 댓글수 0건
파일 #1 뉴스_알려드려요5.jpg 첨부일 2018-08-17 12:16:32 사이즈 36.5K 다운수 12회

대학밀집지역인 신촌은 방학임에도 외국어 단기 속성과정을 찾는 대학생들로 붐빈다. 그리고 여름방학을 이용해 외모에 변화를 주고자 성형외과를 찾는 학생들도 적지 않다.

이때,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 성형 부위는 단연 눈으로 실제 쌍꺼풀 수술은 비교적 부담 없이 수술 후 큰 이미지 변화를 꾀할 수 있어 가장 보편화된 성형수술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최근 성형 트렌드가 자연스러움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쌍꺼풀 수술 시 회복 기간이나 수술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큰 절개법 대신 매몰법을 선호하는 추세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매몰법 쌍꺼풀 수술 시 쉽게 쌍꺼풀 라인이 풀린다는 지적과 더불어 눈 두덩이가 두껍거나 눈꺼풀이 처진 경우에는 절개법 수술이 불가피하다고 알려져 고민 끝에 절개법 수술을 택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 본원에서는 칼을 대지 않는 15분 매몰로 하여금 환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칼 안 대는 15분 매몰은 필자가 10여년 전부터 시행해 온 방법으로 특히 시간적 여유가 없어 빨리 일상으로 복귀해야하는 직장인이나 눈을 감아도 수술한 티가 나지 않기를 원하는 경우 적합하다.

상기 수술은 명칭 그대로 시술 시간이 15분 내외로 짧으며, 거의 부기가 없이 진행돼 빠른 회복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마치 본연의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으로 쌍꺼풀 예정선 외측에 바늘을 넣어 눈 뜨는 기능을 하는 구조물을 3~4바늘 뜬 이후 피부 쪽으로 나오게 함으로써 기존의 매몰법에 비해 쌍꺼풀 라인이 풀리는 확률이나 부작용 위험 역시 현저히 낮은 편이다.

또한, 눈꺼풀이 늘어진 경우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눈에 지방이 많은 경우라면 아주 작은 절개를 통해 지방을 제거한 후에 15분 매몰법 적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부기 없이 짧은 시간에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원한다면 15분 매몰 시술을 고려 해 볼 것을 권하는 바이며, 무엇보다 이는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뒷받침 돼야 가능한 시술임을 기억하기 바란다.

< 제공=백두흠 원장, 정리=강인귀 기자> 

이전글 눈매교정 보도자료
다음글 재 캐나다 중앙일보 만화 작가 김형중님 후기

목록보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찾아오시는 길


  • 이와백성형외과

  • +02-546-1777

  • eyenose@eyenose.com

  • 서울시 강남구 논현1동 산타홍 메디칼클리닉 4층
상단으로